Categories
distillwater

Xbox 360 Dead 또는 Alive 4

Dead of Alive 토너먼트의 등장인물들이 Dead 또는 Alive 시리즈의 최신편인 Dead 또는 Alive 4로 돌아왔다. 이 타이틀은 거의 죽은 장르의 비디오 게임을 살아있게 하기에 충분한 반짝임을 가지고 있다. 동시에 그것은 간신히 표적에 미달한다.

파워의 카메오 엘리먼트와 함께 데드나 어라이브 4는 Xbox 360으로 산 게임 중 하나였다. 내가 처음으로 게임을 넣었을 때, 나는 게임이 보여주는 매끄러운 그래픽과 많은 다른 싸움에서 믿을 수 없는 디테일에 놀랐다. 이 시리즈는 여러분이 물체나 동물들이 뛰쳐나와 여러분의 성격에 손상을 줄 수 있는 좀 더 상호작용적인 배경이었다. 이것은 당신이 상대편이 아닌 다른 무언가에 의해 쓰러질 수 있는 어떤 시간을 생각할 때 당신을 긴장하게 한다.

그 게임 플레이는 거의 정확히 똑같고 단지 몇 개의 새로운 등장인물일 뿐이다. 게임 기술의 현 단계와 Xbox가 가지고 있는 힘을 가지고 나는 당신이 합리적으로 많은 다른 플레이어들과 함께 싸울 것을 기대할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들은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다른 캐릭터들의 선택으로 스케이트를 탄 것 같다. 캐릭터마다 100개가 넘는 다양한 움직임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다르지만 정말로 새로운 것은 아니다. 결국 그것은 단지 싸우는 게임 엔진일 뿐이다.

데드나 어라이브 4의 진짜 문제는 이 시리즈에서 새로운 것을 제공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래픽이 더 낫지만 결국 마지막 데드 게임이나 얼라이브 게임에서 새로운 기능은 찾아볼 수 없다. Xbox 360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일한 좋은 격투 게임이다. 만약 당신이 다른 데드 또는 얼라이브 게임을 좋아한다면 당신은 이것을 즐길 것이다.

레플리카쇼핑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