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distillwater

스티브 스미스 : 2001년 드래프트 데이 픽스

스티브 스미스는 1979년 5월 12일 캘리포니아 온라인카지노사이트 린우드에서 태어났다. 비록 스미스가 어린 아이로서 가장 쉬운 삶을 살지는 못했지만, 그는 축구장에서 성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그리고 비록 그가 NFL에서 크게 성공했음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그가 하루 종일 열심히 일하는 것을 막지 못했다. 이는 스미스가 리그 최고의 와이드 리시버 중 한 명으로 알려지게 된 주요 이유 중 하나이다.

고등학교가 끝난 후 스미스는 산타모니카 주니어를 다니기로 결심했다. 대학 비록 그가 고등학교를 졸업하자마자 4년제 대학을 다니지는 않았지만, 이것은 그의 목표를 위해 일하는 것을 막지 못했다. 산타모니카에서 2년 동안 눈부신 활약을 펼친 스미스는 유타대학 코칭스태프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유타에서 멋진 경력을 쌓았지만, 블루 그레이 올스타 게임에서 인상적인 활약을 펼치고 나서야 NFL 스카우트들의 관심을 받기 시작했다.

2001년 NFL 드래프트 3라운드에서 캐롤라이나 팬더스는 스미스를 선택했다. 비록 그는 첫 시즌 동안 와이드 리시버를 많이 뛰지는 못했지만, 그는 특별 팀에서 그의 명성을 얻었다. 스미스는 킥과 펀트 리턴에서 거의 2,000 네트 야드를 기록하며 모든 신인선수들을 리드했다. 이것은 신인 선수들뿐만 아니라, 그를 리그의 모든 선수들 중 최고의 자리에 올려놓았다.

2002년 스미스는 선발 와이드 리시버로 자리를 잡았고, 이후 상대 수비를 선보이고 있다. 스미스는 프로볼에 세 번이나 이름을 올렸으며, 그의 경력이 진보함에 따라 이러한 것들을 더 많이 보게 될 것이 확실하다.

경기 시간이 훨씬 더 남은 스티브 스미스는 NFL 역사상 최고의 와이드 리시버 중 한 명이 될 기회를 가졌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