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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적인 플래시 게임 및 사무실 지루함(또는 왜 그래야 하는지)

성공적인 플래시 게임 및 사무실의 지루함(또는 청중을 알아야 하는 이유)

온라인 플래시 게임이나 그 문제에 관한 한, 당신은 당신의 청중을 이해해야 한다. 12세 소녀에게 즐거운 것은 32세 남성에게 매력적인 것과는 다를 수 있다. 나는 방문객들이 대부분 20세에서 35세 사이의 남성인 플래시 게임 웹사이트를 만드는 것에 관여해왔다. 보아하니 이 방문객들 중 많은 수가 일하면서 놀았다. 이 관객들과 함께, 나는 종종 가장 단순한 게임이 가장 인기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내가 처음에 웹사이트 방문자들에 대해 생각하지 않았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그 웹사이트에 있는 몇몇 게임들은 꽤 정교한 게임 플레이를 가진 액션 게임이다. 그것들은 그래픽과 게임 플레이가 내가 예전에 하던 닌텐도 게임과 비슷하다. 나는 그들을 처음 봤을 때 감명받았다. 나는 확실히 그들이 사이트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다.

이 게임들이 멋지다고 생각하면서도 시간을 들여 게임하는 법을 배우고 싶지는 않았다. 그 중에는 모든 것을 어떻게 하는지 보여주기 위해 튜토리얼 레벨이 포함된 것도 있었고, 이것은 내가 원했던 것보다 조금 더 많은 헌신이었습니다.

나중에 내 웹사이트 방문자들이 그런 점에서 나와 다를 바 없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들 레플리카추천 중 많은 사람들이 직장에서, 또는 집에서 다른 일 사이에서 놀고 있다. 그들은 게임에 정말로 관여하고 싶어하지 않는다. 잠깐 쉬는 방법일 뿐이다.

이를 염두에 두고, 이 사이트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의 주요 요인은 다음과 같다.

1.단순함

게임은 간단해야 하고, 게임하는 법을 배우는 데 몇 분밖에 걸리지 않아야 한다. 학습곡선이 1분 이상 걸린다면 너무 많은 헌신이다.

2. 즉석 피드백

상위권에 오르는 게임은 즉각적인 피드백을 받는 게임이다. 예를 들어,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는 종이 한 장을 쓰레기통에 버리는 것이다. 그래, 생각 없이 단순하게 들리지만, 그 종이가 바구니에 들어가는 것을 보면 어느 정도 만족감이 있다. 당신은 그것이 들어가면 성공한다는 것을 바로 알고 있다.

3. 언제나 더 잘할 수 있다.

그 게임은 플레이어가 항상 지난번보다 더 잘하도록 도전해야 한다. 종이 던지기 게임에서, 그것은 당신이 종이를 바구니에 몇 번이나 연속적으로 던졌는지 추적한다. 그것은 당신이 항상 당신의 마지막 고득점을 이기기를 원하게 만든다. 더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없는 완성 단계에 이르면 더 이상 경기를 치를 인센티브가 많지 않다.

이러한 것들이 내가 참여했던 플래시 게임 사이트에서 관찰한 성공의 요인들이다. 다른 유형의 게임 사이트에서는 이 사례가 매우 다를 수 있다. 하드코어 게이머들은 아마도 더 많은 도전과 복잡성을 원해서 몇 시간 동안 게임을 한 후에 게임이 지루해지지 않도록 할 것이다. ensssd에서, 모든 것은 당신의 방문자들을 이해하는 것에 초점을 맞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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