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distillwater

전자상거래: 다음 차원

우리 모두는 저녁 식사 중에 전화를 거는 방법이나 아이들을 재우려고 토토 할 때만 아는 성가신 텔레마케터들에게 진절머리가 났다. 우리는 단순히 자동차 대리점의 주차장을 통과하면 판매 직원들이 우리를 향해 달려오는 것을 보게 되는데, 누군가가 우리에게 정말 다른 것과 더 비싼 것이 필요하다고 설득하지 않고는 가게에 들어갈 수 없을 때가 있다. 이곳은 판매술로 알려진 다차원 공간이다.

웹을 좋아하는 이유

전자 상거래가 시작되었을 때 많은 사람들은 당신이 적극적인 판매 직원을 위한 메커니즘이 없을 때 그것이 어떻게 성공할지 궁금해했다. 구매 경험은 항상 어떤 품목이 어떻게 판매 방식으로 제시되는지, 그리고 우리의 모든 질문에 어떻게 답하고 우리의 모든 반대는 설득력 있는 논쟁을 통해 기각되는지에 관한 것이었다.

대부분의 웹 상의 사업체들은 진정으로 고객이 온라인 쇼핑 경험을 통제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성공했다.

온라인 상점 몇 군데에는 판매 직후에 대표가 당신과 함께 방문하여 다른 것, 보증 연장 또는 다른 특별 상품을 제공하려고 시도할 수 있는 인스턴트 채팅 창이 있다.

사실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