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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을 되찾는 방법

운동을 시작하기 전에 의사로부터 충분한 신체활동을 받고 신체활동을 하는 것이 괜찮다는 내용의 편지를 받으세요. 많은 체육관과 에어로빅 센터들은 여러분이 시작하기 전에 이것을 필요로 할 것이다.

여러분이 규칙적인 운동을 마지막으로 한 지 얼마나 되었는지에 따라, 여러분은 천천히 시작하고 점차적으로 더 힘든 수준으로 운동을 하는 것을 추천한다.

보통 첫 주나 2주 동안은 러닝머신과 라이프사이클만 가지고 체육관에서 출발하는 것이 좋다. 이것은 근육을 깨우고 천천히 더 힘든 운동을 준비하기 위한 힐스테이트더운정 것이다.

여러분은 보통 트레드밀에서 거의 불편함을 느끼지 않고 20분 동안 그것을 할 수 있는 속도를 찾고 싶을 것이다. 5분 정도 쉬고 나서 스트레칭을 조금 하고 물을 한 잔 마시고 다시 돌아가서 속도를 조금 올리고 다시 20분 정도 더 한다.

자신을 너무 몰아붙이는 것은 함께 살 수 없을지도 모르는 도박을 하는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카지노에서는 당신이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을 룰렛 테이블 위에 올려놓으면 이길 수도 있고 질 수도 있지만, 체육관에서는 너무 세게 밀면 죽을 수도 있으니 천천히 가져가세요.

많은 사람들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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