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distillwater

새로운 플래시 기반 미디어와 공유 및 공유

순식간에, 새로운 기술은 우리가 기억과 중요한 데이터를 캡처, 저장, 공유하는 방법을 바꿀 수 있다.

플로피 디스켓에서 CD, USB 플래시 드라이브로의 빠른 진화를 생각해 보십시오. 우리는 이제 엄지손가락만한 크기의 장치에 기가바이트의 정보를 저장하고 전송할 수 있다.

하지만, 동료나 친구들과 디지털 콘텐츠를 공유할 때, 때때로 우리는 큰 용량이 필요하지 않다. ICR Market Research의 2006년 2월 연구에 따르면, 우리 중 약 3분의 1이 한 번에 파일 몇 개만 공유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플로피에는 5메가픽셀의 레플리카 디지털 사진을 담을 수 있는 용량이 없고 플로피 드라이브는 빠르게 구식이 되고 있다.

플래시 드라이브는 현재 파일을 전송하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이지만, 대부분의 플래시 드라이브는 용량이 너무 크고 비용이 너무 많이 들어 파일을 전송할 수 없다. 최근 플래시 기술 제공업체들은 저렴한 저용량 대안들을 도입하기 시작했다.

새로 출시된 FlashDisc 장치는 동급생, 동료, 친구, 가족 간에 데이터, 사진, 비즈니스 프리젠테이션 등을 공유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예를 들어, 학생들은 팀 프로젝트에 협력하면서 교실에서 FlashDiscs를 공유할 수 있다. 전문가가 사용할 수 있는 기능…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